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간단히 뭐든 해야합니다. 여기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1. 웹사이트 리뷰/ 테스트 하기

웹사이트 리뷰는 당신이 웹서핑을 매일 하는 것과 같이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중 하나 입니다. -  usertest.io 와 같은 사이트는 당신에게 그들의 리뷰 팀에 참가 하고 검증된 웹사이트 리뷰어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검증된 리뷰어로써 모든 웹사이트 리뷰를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당신은 페이팔을 통해 8파운드(한화로 1만2천원)를 받게 됩니다. 리뷰 하나 할때마다 시간은 보통 5분에서 20분이 걸립니다.  주소: https://usertest.io/Tester/Signup


2. 유튜브 비디오
비디오를 만드는것은 요즘 세상에 매우 간단합니다. WeVideo나 Movavi 혹은 다른 많은 동영상 편집기 덕분에 동영상에 효과 넣는 것 등 매우 쉽게 배울수 있습니다. (그것도 하기 싫어 하는 사람은 돈을 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맡기죠.)  이러한 쉽게 해결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잡일 거리를 찾아 볼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http://www.peopleperhour.ca/ , https://www.upwork.com/https://www.fiverr.com/ 등등 프리랜서들을 고용하거나 프리랜서로 지원할 수 있는 사이트. ( 고급 스킬이 필요한 경우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사이트 들은 약간의 수수료를 받고 당신에게 간단한 일을 주고 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펙트나 화면전환 편집 등에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면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유튜버는 그 자체로 이미 하나의 직업이 되었습니다. 간단히 블로그 포스트라던가 제품을 리뷰한다던가.. 당신도 당신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구글광고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동영상의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일정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웹사이트 제작하기
웹사이트 제작은 윅스나 워드프레스 같은 사이트로 굉장히 쉬워졌습니다. ( 프로그래밍을 할 줄 모른다면 디테일한 기능 구현이나 버그 픽스에 많은 난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간단한 문제를 고치고 싶은 사람이나 누군가 그 일을 대신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웹사이트의 구조와 작동방법만 알아도 대부분의 Easy Fix는 가능 합니다. )  
1)  다른사람들을 위해 웹사이트를 만들기 - 만약 당신이 뭘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적당한 양의 트래픽*(링크 클릭을 통해 들어오는 사람들의 유입을 말함) 유도 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면 (좋은 콘텐츠와 정보가 있으면 트래픽도 높아집니다.)  홈페이지를 만들어 파는 것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네이버 블로그 팔기도 이에 속하겠네요.)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도 모르고 알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에게 돈을 받고 웹사이트를 만들어 줍시다.
2) 정말 트래픽 유도에 능력이 있고 사람들이 많이 볼 만한 컨텐츠가 있다고 하면 개인 사이트를 관리하고 개인 사이트에 광고를 추가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구글애드센스는 정말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광고수입은 클릭당 일정 금액을 커미션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때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동안 한달에 500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
3) 광고 -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너의 페이지에서 보여지길 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홈페이지 한 구석에 그들의 웹사이트 주소나 배너 등을 올려주는 것 만으로도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온라인 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도 간단한 용돈벌이로 좋은 방법입니다. Toluna , Swagbucks, YouGov 그리고 Opinion Bureau 등과 같은 사이트들에서 짧은 설문 조사로 돈을 벌수 있는 기회를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5. 온라인 강좌
만약 무언가를 쉽게 설명한다거나 가르치는데에 자신이 있다면 Udemy와 같은 사이트에서 당신의 능력을 공유해보세요. 만약 사람들이 흥미있어 할 만한 능력과 기술이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수업을 듣기 위해 돈을 내고 참여할 것입니다. 당신은 동영상이나 교육 문서와 같은 교육자료들이 필요할 겁니다. 좋은 정보는 더 많은 사람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업에 참여하면 더 많은 강의비를 받을 수 있고 혹은 강의 가격을 올릴 수 도 있습니다.
6. 크레이그리스트, 혹은 중고나라
크레이그리스트에는 온라인으로 해결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단순히 온라인에 구인글을 올린다던가, 물건들을 대신 포스팅해주는것 들 등등. (전단지 배달처럼요. 직접 안움직이고 마우스클릭만으로 전단지 배달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번 확인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7. 제휴 마케팅
Sharesale이나 아마존에서는 당신의 홈페이지에서 링크를 통해서 물건을 사게되면 당신에게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가 없다면 새로 만들거나 블로그를 이용하세요.) 당신이 제휴가 되어있는 상품들을 당신의 홈페이지에 포스팅하고 누군가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당신에게도 일정 부분의 커미션이 입금됩니다.


대부분 영어로된 해외 사이트들이지만 국내에서도 많은 관련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영어 못한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한글로 되어있는 사이트 들도 많으니 잘 찾아보세요. (혹은 덧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Quora - How to earn money online

'사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넷마블의 3분기 서프라이즈 실적.  (0) 2015.11.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