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엔 곱창 포스팅입니다.

몇달전에 곱창 비위생 포스팅으로 돼지곱창 인기가 많이 떨어졌을 텐데요.

그와 상관없이 4테이블밖에 안되는 작은가게지만 항상 20분 정도 기다리거나 테이블 자리가 없는 먹골 곱창의 트렌드 와따 곱창을 소개합니다!

여자친구가 사람많아지면 기다려야된다고 포스팅 하지 말라고 할정도!


일단 가격은 싼편입니다. 그런데 양은 엄청나요 ! ㅋㅋ






이거 1인분입니다. 오돌뼈도 같이시켜서 한쪽으로 몰아놨어요.


이렇게 몰아놔서 적어보이죠? 둘이서 먹긴 많아요.




여자친구가 친구랑 갔을때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양도 많고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으러 가는데요. 사실 저는 야채곱창도 맛있지만 곱창 다먹고 버터날치알볶음밥이라는 메뉴를 더 좋아해요~ 볶음밥이 아주 고소하고 날치알 씹히는 재미가 ㅋㅋ



​오돌뼈와 곱창 같이. 이게 오돌뼈 곱창 1인분씩!

푸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더 좋다는...ㅋㅋ




한번 먹어보면 분명히 빠지실 겁니다. ㅋㅋ

남기기 싫어서 다먹으면 배가 아플정도라는...

 

다먹고 베라 가서 아이스크림먹으면 !!!


살이 뒤룩뒤룩 찌는 소리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