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밴쿠버 오크리지몰 더베이에서 구매

 

립스틱 20$

파운데이션 43$

 

(텍스제외)

 

 

 

 

립스틱만 사러간거였는데 파운데이션까지 구매 ㅎ0ㅎ







 

 

 

   

매장에서 테스터 해보고 구매하시길..!

 

저는 매장직원이 추천해준 nc20호로 구매!

 

나는 얼굴이 누렇지도 하얗지도 그냥 적당히 반반인거같은데

 

이 색깔이 목이랑도 차이 안나고 딱 내피부색과 동일했다 




 

 

 

건성들에게 추천!

 

사실 난 피부에 트러블이 많지는 않아서 가벼운 파데만 써봤음 여태껏.

(메이크업포에버 hd, 페이스앤바디)

(조르지오 아르마니 레스팅실크)

그다음으로 이녀석 맥!

 

 

 

 


 

 

 

그리고 요즘 대세라고 하는

말린 장미립 누드톤 립스틱이 하나도 없어서 사러갔지요.

 

 

카인더섹시와 모카 그리고 트위그

테스터 해봤는데 

 

트위그가 가장 셋중에 무난하고 예뻤다.

 

 


 

 

 

이건 두번 바른건데

 

역시 보는것과 발라보는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음..!!

 

 

 

모카 카인더섹시 트위그

중에서 고민이라면 트위그 사세욤

 

 

가장 한국인에게 어울릴만한 색임ㅋㅋㅋ

 

카인더섹시는 입술에 바르면 티 1도 안나고 모카는 주황빛브라운이여서 우리나라 사람 얼굴색하고는 잘 안어울림

 

얼굴이 하얗다- 카인다섹시

보통이다-트위그

어둡다-모카

 

 

 

쌩얼로 모자 눌러쓰고 가서 산거라

내일 화장하면 발색샷 추가해서 올려야지!

 

 

화장품 사면 너무 신나유 ㅋㅋㅋㅋㅋ휴 갈수록 화장품욕심만 늘어서 어쩐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