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 오브 논은 이름 그대로 연애, 직장, 생활 등 잘하는게 하나도 없는 인도인계열의 남자 이야기 입니다.


대사가 다소 빠르니 저는 자막이 필요했습니다. ㅎㅎ


코믹물이라 우스꽝스러운 행동도 많이하고 재미있어요 




이 친구는 주인공의 백인 친구 .. 덩치가 크지만 마음은 여리고 순한 백인남자 역입니다 ㅋ



가운데가 주인공! 전형적인 인도인같이 생겼지만 미국태생 토박이입니다.


인종 차별에도 당당하게 맞서고 소신있는 남자입니다. 


오른쪽에 여자는 흑인이라 잘 안보이는데 레즈비언입니다. ㅎㅎ


주인공의 친한친구중 하나죠.


또 아시아계 친구 한명이 있고 백인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극중 주요 인물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저 인도인의 삶을 주로 보여주거든요. ㅎㅎ




덩치 큰 친구가 바운스를 좋아해서 저 큰 덩치로 안에 들어가서 뛰어노는 중...


ㅋㅋㅋ 정말 순수합니다.





시즌 1은  올해 작이고 10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시즌1 은 끝이 난 상태입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별4개반에 추천할만한 미드입니다.


빨리 다음 시즌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