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퍼즐맞추기 좋아하시나요?

 

근처 이마트에서 500피스짜리 하나 사서 한동안 묵혀두다가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 빨리 끝내고자 몇일동안 퍼즐만 했답니다. 

 

한조각한조각 일일이 그림보고 찾기 너무 느리고 어려웠지만 그래도 

 

인내심으로 꿋꿋이 맞추다보니 밑그림과 같은 퍼즐그림이 완성 되었군요!

 

여자친구도 잠깐 와서 도와주고 중간에 그냥 갖다 버리고 싶은 충동도

 

있었지만 ㅋㅋㅋ

 

조금씩조금씩 사진 찍어가면서 하다보니 왠지 신기한기분이더라구요.

 

마치 처음부터의 경과를 지켜 볼수 있어서 뒤가 더 궁금한?

 

사진을 좀더 이쁘게 찍을 걸 그랬어요 ㅋㅋ 지금보니까 허접하네요.

 

다음에는 더 멋지게 그림을 찍어야겠어요 ㅎㅎㅎ

 

 

 

 

   

 

 

 

 

그림은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이라는 작품이라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