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하루하루 캐나다 갈 날 만을 손꼽으며 기다리는 우리.

 

심심해서 현대 트래블 라이브러리 다녀왔어요!

 

 

 

준비물 : 화질 짱짱한 사진기 , 현대카드 (동반 1인 입장 가능!) ,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의지 한가득!

 

 

 

   

 

청담 일지 아트홀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앞에 있어요!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앞에 카운터에서 현대카드 제시 후 짐 맡겨 주시고 출입증 주시더라구요.

 

 

이건 고정으로 장식인줄 알았는데 계속 움직이더라구요. 

 

아마 인천공항 비행기 스케줄 일 거라고 짐작? ㅋㅋ

 

 

입구쪽 풍경이에요 ㅋㅋ

 

 

캬... 저는 이런 중세시대 배를 보면 낭만에 빠지게 됨.. 위험하지만..

 

 

특이한 끈이죠? 어떻게 저렇게 고정시켰지..

 

 

현대카드에서 프랑스 여행 이벤트 하고있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우편같은걸 받고 간단히 작성 후 응모함에 넣으면 완료!

 

상품은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 라는!!!!

 

와 받고싶다!~~

 

 

이거는 올라가는길에 1.5층에 있는 티비와 바로 앞에 이쁘게 장식 해놓았더라구요. ㅎㅎ

 

사진찍고 올라갔습니다.

 

 

 

 

 

이거 이거 완전 개신기함 ㅋㅋㅋ

 

무슨 방 안에 저렇게 스크린이 있는데 비행기 조종 스틱 같이 생긴걸로 지도 전체 확대 해보고

 

지역도 검색해서 구글 스트릿뷰 처럼 볼 수 있었어요!

 

와.. 정말 대단함..

 

 

이것은 제가 전에 갔었던 밴쿠버, 그리고 1달 뒤에 가게 될 밴쿠버 위성 사진입니다!

 

 

이렇게 도서관에 공부를 하시는 건지 여행 계획을 짜시는 건지 사람들이 책상 하나씩 붙잡고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카운터에서 사진찍어도 된다고 하셨으므로 사진 찰칵찰칵!

 

 

이건 어떤 방인데 이렇게 프랑스 그려놓고 낙서 같이 쓸 수 있게 펜도 준비 해놓았더라구요.

 

여자친구도 가서 뭐라고 쓰긴 씀..

 

가서 보는 걸 깜빡했어요.. ;;

 

 

 

 

 

 

 

캐나다 관련 서적!

 

거의다 영문 서적이에요! ㅋㅋㅋ 한국어로 된 책도 몇개 있어요!

 

 

책 읽다가 사진이 앞에 있길래 찰칵 찰칵!

 

아래는 가서 먹을려고 맛집 사진 찍어놨어요! ㅋㅋ

 

원래 더 많아서 다 찍어놓으려고 했더니 여자친구가 이건 가서 찾아보는 재미라며

 

그만 찍으라고 했음...

 

 

 

 

 

이건 도시별로 지도를 모아 놓은 방인데 양쪽에 거울이 있어서 겁나 넓은 줄 알았어요. ㅋㅋㅋ

 

지도도 이쁘고 괜찮긴 한데 너무 비쌈... 그래서 다시 고이 두고 왔습니다.

 

 

 

 

천장에는 이렇게 비행기들 모형이 있어요. 원래 이거 각 비행사 별로 있는건데

 

조명 밑에서 찍다보니 이런 멋진 국적없는 비행기 사진이.....

 

 

1층에는 이렇게 카페도 있고 바깥 쪽에 테라스도 있어요.

 

 

 

그냥 뭐라도 찍고 싶어서 발 사진 찍어봄....ㅋㅋㅋ

 

 

 

1층 매장 풍경

 

 

 

생각 보다 조명도 잘 되있고 재미있었어요!

 

여행계획 상담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끝나고 바로 앞에 그릴5타코 있어서 저녁 해결!

 

http://sllki1.blog.me/22036090487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