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사역 가로수길 가서 조금 돌아다니다가 커다란 인형이 보이길래 들어가봤어요.

 

라인스토어! 라인 케릭터 인형, 가방 등등 많더라구요.

 

중국,일본인들도 많았어요. 저는 남자라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사진만 찍다가 나왔네요.

 

여자분들은 좋아하실듯 ㅋㅋ

 

 

 

   

 

 

 

 

 

 

맛있어보이는 쿠키,..

 

 

 

 

 

ㅋㅋㅋ 기요미 ㅋㅋ 닮은거 같아요 ㅋㅋ

 

 

 

 

 

 

 

조금 구경하다가 출출하길래

 

여기서 밥을 먹었어요!

 

http://sllki1.blog.me/220351961014

   

여기는 Ain? 에이인인가? 와서 여자친구 옷사고

 

장식같은거 찍었어요. 인스타로 해시태그 하면 뭐 주는것도 있던데..

 

처음에는 사람 별로 없었는데 나중에 옷 환불하러 갔었는데 사람이 붐비더라구요..

 

 

 

   

 

 

여기는 젠틀몬스터 가로수역점 들어가기전에!

약간 으스스한 분위기..

 

   

 

 

그러고서 조금 돌아다니다가 여자친구 운동복사고 집에 왔어요!

 

날씨 정말 좋았다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