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잠깐 홍대 근처 연남동 연희동에 다녀왔어요!

 

여자친구가 뭐 사고싶은게 있다해서 놀러왔다가 사진 찍은거 올려요!

 

 

   

 

 

 

삼각관계 가게 앞에서 ! 여기가 맞나? ㅋㅋ

 

 

아쉽게도 오늘은 안열렸더라구요 ㅠㅠ

 

덕분에 밖에서 사진만 몇개 찍었어요.

 

 

ㅋㅋㅋ 해맑해맑

 

 

 

삼각관계 ㅠㅠ 일욜 휴무라고 되있는데... ㅠ 오늘은 월요일인데 .. ㅠ

 

 

네온사인도 꺼져있어요 ㅎ

 

 

 

흑..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연희동 천가게바람이라는 곳으로 가는길에!

 

 

이거 뭐라고 읽죠? 중국어는 잘 몰라서.. 만두전문점인데 사람들이 줄서서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배불러서 그냥 지나갔음..

 

 

 

여기는 연희동 천가게바람!

 

 

 

 

 

 

 

 

 

 

 

 

 

 

 

 

특이한 소품들 ㅎㅎ 저는 사진만 찍고 여자친구는 저거 하나 샀어요!

 

 

 

이건 지나가다가 라마 인형 가게 있었는데 밖에서 사진만 찍었어요 !

 

 

 

 

이유없는 그냥 사진 찍기.. ㅋㅋㅋ 찍을게 없어서 ㅋㅋㅋ

 

 

여기서부터 여자친구 사진 찰칵찰칵 ㅋㅋ

 

 

 

 

이건 여자친구보고 찍으라 했는데 아주머니 타이밍 좋게 중앙에... ㅎㅎ

 

 

왠 제 뒤통수가...ㅎㅎ

 

 

 

 

헤헤 집가는길에 에스컬레이터에서 찍었어요 ! 

 

잠깐 갔다오긴했는데 역시 저희동네랑 홍대는 넘 머네요 ㅠ

 

자주가기는 힘든 동네인듯 ㅎㅎ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