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건대에 있는 계절 밥상이란 곳을 가봤어요!

 

건대입구 스타시티 건물 3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

 

저녁으로는 조금 이르고 점심으로는 많이 늦은 3시 50분즈음에 갔는데 런치가 4시인가 5시까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런치가격으로 ! 식사 ㅎㅎ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와 가격은 비슷 한가요? 더 싼거 같아요.ㅋㅋ

 

사실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 안간지 너무 오래되어서..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음식을 찾아 고고씽!

 

 

 

제일 앞쪽에는 이렇게 과일과 쌈채소들 그리고 그 옆에 면 종류 들이 있었어요.

 

저는 튀김우동과 특이한 양념의 소면을 먹었어요! 과일은 나중에 ㅎ

 

 

이건 중앙에 있는 커피머신과 팥빙수, 아이스크림 및 후식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음식들은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 

 

 

이건 그냥 한번 찍어봄.. ㅎ 전시용이라고 써있어요! ㅋㅋ

 

 

이거는 밥 종류에요! 왼쪽부터 흰쌀밥 , 녹차밥, 등등 이에요! 그 뒤편에 참기름, 김, 초장 등 

 

비빔밥 재료들이 있는데 본인 취향에 맞게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이건 그 뒤에 주먹밥, 깻잎 쌈밥 등이에요 ㅎ

 

 

이건 그 옆의 국 종류에요. 저는 국 종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잘 안먹었어요 ㅎㅎ

 

 

이건 전 종류! 먹을게 많아서 이것도 스킵!

 

 

 

두부와 볶은 김치인데 여자친구가 볶은김치 완전 좋아해요 ㅋㅋ

 

그래서 마니먹음. 저도 두부 좋아해서 잘 싸먹었음!

 

 

누룽지! 사실 여기와서 누룽지 먹는사람 별로 못봤는데 저는 누룽지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

 

국물이 구수함!

 

 

 

 

음식들! 치킨, 찜닭, 바베큐 양념 삼겹살 등 여러가지 있었어요.

 

 

 

 

후식거리들 ! ㅎㅎ

 

 

이제 제가 먹은거에요! ㅋㅋ 정신없이 허겁지겁 먹었어요 ㅎㅎ


 

 

 

 

배불배불 다먹고 이제 후식타임!

 

 

 

 

 

 

 

 

 

 

아메리카노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여자친구왈 아포가토! ㅋㅋㅋㅋ

 

 

 

이건 밖에 나오는 길에 따로 파는 것들이더라구요! ㅋㅋ 그냥 사진만 몇 장 찍고 나왔어요 ㅎ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했어요! 가격도 크게 부담은 안돼고

 

부모님이랑 오시면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나중에 다시 한번 찾아봐야 겠어요! 

 

그럼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