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릴파이브타코 청담점 후기!

 

사실 여기를 가려고 간게 아니라 현대 트래블 라이브러리 가다가 

버스내려서 가는데 타코음식점이 있길래 

여친님에게 이따가 저기 가볼래 ? 했더니 흔쾌히 승낙하시는 여친님.

 

구경좀 하다가 출출해져서 바로 먹으러 갔어요!

 

입구는 요렇게 생김.

 

문이 활짝 열려있습니다!

 

 

이건 주문할때 카운터쪽. 

 

메뉴판은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뭐가 뭔지 잘 몰라서

 

여친님에게 골라달라고 함..

 

나중에 보니까 잘 팔리는게 따로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가 먹은것도 맛있었음. ㅋㅋ

 

 

매장 한 가운데에는 이렇게 나쵸만 따로 놓여져 있습니다. 

 

얼마든지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단! 매장내에서만 ㅋㅋ 포장 안되요!)

 

소스는 천원에 따로 팝니다. 카운터가서 천원들고 소스달라하면 줘요! 소스는 종류가 4가지 정도 있어요.

 

 

저희가 시킨거!

 

감자튀김에 사워크림 뿌려져있는거랑 무슨 타코안에 튀긴 새우랑 샐러드 있던건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음료도 콜라 하나 시켰는데 너무 쪼끄매서 실망했다가 

 

리필 되는 걸 알고 신났음! (한번만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ㅋㅋㅋ 맛있어요! ㅋㅋㅋ

 

더 먹으려고 했는데 나쵸를 너무 많이먹어서... ㅋㅋㅋㅋ

 

   

 

이건 매장 내부 전경이에요!

 

이거 찍을때 까지만 해도 별로 사람 없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막 들어옴 ㅋㅋㅋ

 

제 여자친구가 사람을 부르는 재주가 있나봐요. 항상 어디서 뭐 먹고 있으면

 

갑자기 가게 안에 사람이 북적북적댐.. ㅋㅋㅋ

 

일지아트홀 정류장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있어요! 현대 트래블 라이브러리 바로 앞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