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간식 포스팅 입니다~


냉부 (냉장고를 부탁해)를 자주보는 편인데 맛있는거 보면 뭐라도 먹고싶어서


자꾸 야식을 먹게 되네요 ㅎㅎ


그래서 집에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간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배도 채우는 간식!


아보카도 샌드위치


준비물 : 계란, 후추, 소금, 아보카도, 식빵


식빵은 토스트기에 살짝 구워서 바삭하게 하고 아보카도를 으깨서 소금과 섞어 간을 한 후 식빵위에 올리고


그 위에 계란을 반숙으로 익혀서 올린 후 후추를 살살 뿌리면 끝!




자몽 샐러드


준비물 : 자몽, 샐러드 야채(시금치, 양상추 등등), 선호하는 샐러드소스, 페타치즈


그냥 대충 손질 한다음 섞으면 끝!





야채수프


준비물 : 야채수프 분말 및 건야채. (사실 인스턴트..)





이렇게 먹으면 왠지 건강해지는거 같음.. 어쨌든 간단하게 먹을때 좋아요!



이건 먹고 잠깐 나와서 달봤는데 달이 너무 밝아서 사진기 들고 찍었는데.. 


엄청 밝죠? 크기도 컸어요 ㅋㅋ



이건 그냥 저희 동네 거리..


썰렁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