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밴쿠버! 


이제 슬슬 축제들이 몰려오네요!


다양한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 답게 날씨좋은 여름시즌 밴쿠버는 하루가 멀다하고 축제분위기 같아요!


저는 이제 남아 있을 시간이 몇달 남지 않아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밴쿠버 여름을 즐기다 가렵니다!


올해에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에 관해서 많은 홍보 메일이 날아오더라구요..


사실 EVO에서 날라온 메일. 멤버들은 10% 디스카운트 받을 수 있다 하네요. 헤헤


가난한 학생이라 입장료를 내는 축제의 경우는 망설이게 되지만


무료인 곳도 많다는 점! 다만 다소 불편한 점은 있을 수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 


화장실이나 이런저런 용무는 미리 다 해결하고 가서 즐겨야 기분 좋게 놀다 올 수 있어요.


다음은 관련 정보 홈페이지 스크린샷 몇개 찍어왔어요!


홈페이지링크는 마지막에 두겠습니다!


직접 읽어보세요!







날짜별로 재즈밴드가 다른 것 같네요. 장소도 다르고 시간도 다르니 잘 확인하고 가시길!





티켓 구매시 North Shore 을 제외하고 입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네요.


15명 이상의 그룹은 10% 티켓은 받을 수 있다네요! 


단체 손님은 604-872-5200 로 전화하세요!



몇몇 행사에서는 30세 이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네요. 다만 한사람당 티켓2장이 최대 구매 가능 수량인가봐요.


최소 축제시작 1주 전에 알려준다하니 이메일 알림서비스를 신청해야하는데...


신청하는데 비용이 드네요.. 그냥 ... 멀리서 구경이나... (-    - ) ;  ;


http://www.coastaljazz.ca/




이건 사이트 주소에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제가 잘 모르는 것도 있으니 직접 확인하시는게 안전할 거같네요 ㅎ허허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