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Earnest Icecream 가게에요!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데 맛도 좋아요!

 

캐네디언들이 줄서서 먹고 평점도 좋은 아이스크림가게!

 

퀸엘리자베스공원에서 별로 멀지 않은곳에 있어요! 

 

버스로 한 10분거리? 정도 되요 ㅎㅎ

  

 

버스에서 내리면 주유소가 보이는데 주위를 둘러보면 이렇게 조그마한 간판과 사람들이 들락날락대는 곳이 보여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 까지라네요. 

 

   

 

매장안에 들어가보면 조그마한 카페처럼 앉을수 있는 곳과 이렇게 줄서서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여러명이서 주문을 받아서 금방 빠지긴 금방 빠져요

 

한국에 있었을때 베스킨라빈스 자주갔었는데 비슷한 느낌? ㅎㅎ

 

아이스크림 종류는 유리병에 가득가득해서 11불 정도 비싼거 같지만 많아요!

 

1스쿱에 5불 2스쿱에 7불 ㅎ

 

저희는 각각 쿠키앤크림과 프레쉬레몬 한 스쿱씩 콘에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ㅎㅎ

 

   

쿠앤크는 못찍고 프레쉬 레몬만!

 

 

 

공식홈페이지가 있는데 그날 그날 맛이 다 다른가봐요!

 

사람도 많고 맛있고

 

꼭한번 가봐야 할 아이스크림가게에요!

 

후회없으실거에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