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스밴쿠버에 맛있는 순대국집이 있다고 해요

 

가본적이 없었는데 한번 가보려고 다운타운에서 모여서

 

6시30분 까지 기다리려고 ( 애드페어 내기 싫어서 ㅎㅎ)

 

개스타운에서 돌아다니다가 재미있는 가게  하나를 발견했어요! 

 

사진액자 가게였는데 스투시매장 근처에 있어요 ㅎ

 

안에 여러가지 기념품이 될만한게 많더라구요.

 





요런거? ㅋㅋㅋ

 

요리조리 옷매장도 구경하고 하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그냥 애드페어 끊고 시버스를 타고 놀밴가서 남한산성에 갔어요 ㅎ

 

씨버스 사진찍으려했으나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냥 안찍었어요ㅋㅋ

 

시버스에서 내려서 버스 한정거장만 가서 내린후 조금만 걸으면 남한산성 보입니다. ㅋㅋ

 



순대국과 막창이 있었는데 가격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순대국이 15불정도?

 

막창은 22불

 

팁까지 포함해서 40불정도 내고왔네요.

 

흑.. 맛있긴 하지만 .. 부담스럽다..

어쨋든 배부르게 먹고 잠깐 돌아다니면서 가게구경 하다가 사진 몇개 찰칵 ㅎ

 

 


 

 

별로 퀄리티있는 파노라마는 아니지만.. ㅋㅋ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순대국이 또먹고 싶음..

 

한국의 음식이 그리움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