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네 근처에 뭐가 있나 해서 구글지도로 보다가 찾은 곳

밴 뒤센! 공원.. 이라지만 사실 주말 늦게 가서 그런가 문이 안열려 있었어요.

지도를 보니 상당히 컸는데 바로 앞에 구경만 했다는..

 

이건 근처에서 발견한 청설모! 상당히 겁이 없어요! 

가까이 갔는데도 가만히 있음 ㅋㅋ

 

   

 

희안한 두갈래길! ㅋㅋ

왼쪽길 무슨 정글 들어가는 길 같아요,..

 

 

정원 들어가는 길에 주차장이 크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레스토랑에만 가족 몇 테이블 있더라구요. 

 

 

지도 ! ㅋㅋ 꽤 커요 !

아쉽지만 안으로는 못들어 가봤어요 ㅠ

 

 

 

다음에 꼭 다시 오려구요! 왠지 좋을 거같은 느낌이.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