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밴쿠버 날씨가 물올랐네요! 

 

하늘도 새파랗고 바람도 시원하고! 해도 쨍쨍해요 ㅎㅎ

 

그래서 Shannon 과 함께 스탠리파크산책왔어요 ㅎ

 

스탠리파크로 한방에가는 버스를 타고 덴만에서 내려서 초입부터 걸어갔어요!

 

보트들이 있는 이곳 사진도 찍고! 

 

 

 

 

산책로사진도 한방씩 찍고~

 

 

 

 

ㅋㅋ 뒤를 배경삼아 사진찍었는데 그늘이라 어둡네용 ㅠ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스탠리파크 안쪽으로 들어왔어용 ~

 

 

 

여긴 나무가 다 엄청커요 ㅠ 

 

 

조명발좀 받는 Shannon

 

 

 

자전거타고 가는 가족들 ㅋㅋ

 

재밌어보여요 !

 

거위가족들 ㅋㅋㅋㅋ

 

 

너구리도 막 보여요 ㅎㅎ 

 

 

 

평화로운 공원의 모습이네요 ㅠ 아 마음의 정화가! 

 

 

 

돌아다니다가 근처에 아쿠아리움 안에는 안들어가고 옆에 기념품샵에 들어갔다 왔어요! 

 

구경이나 하자 해서 ㅎㅎ

 

 

 

 

 

 

다시 나와서 사진찍으러 나왔음 ㅎㅎ

 

 

즐거운 포토타임 ㅋㅋㅋ

 

 

 

 

여기는 놀다가 씻을 수 있게 애기들을 위한 놀이터같은게 있더라구요 ㅋㅋ 

 

무지개도 보이길래 찰칵찰칵~

 

 

 

바로 옆에는 바다를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썩은나무들 위에 앉아서 사진 찍고 ㅎㅎ

 

 

 

 

 

 

 

 

구경좀 하다가 돌아오는길에 너구리 가족 발견!

 

새끼너구리 세마리! ㅎㅎ

 

너구리는 귀여워보인다고 가까이가면 다친데요! 사진만 찍었음!

 

 

 

 

돌아가는길에 아무도 없는 다리에서 사진 한방 씩 ㅎㅎ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구나! 

 

다음엔 캠핑 가보고 싶어요

 

차 빌려서 이것저것 준비 다하고 일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ㅎㅎ 

 

열심히 준비해야지 ~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쪽하늘에서 먹은 삼겹살과 제육볶음!!

 



 

 

오랜만에 먹은 고기라 꿀맛 ㅠ

   

'세계여행 > 캐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밴쿠버 McArthurGlen 아울렛  (0) 2015.11.09
# 키칠라노 비치  (0) 2015.11.09
# 잉글리시 베이  (0) 2015.11.09
# Van Dusen 공원 산책!  (0) 2015.11.09
# 그랜빌 아일랜드! 그리고 퍼블릭마켓!  (0) 2015.11.09

+ Recent posts